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분양단지 돋보기]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범어 5월 분양 등록일 2018.04.25
현대엔지니어링이 대구 수성구 명문 학군의 최중심지인 범어동 100-4번지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범어’를 분양한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26층, 5개 동, 총 414가구다. 이 중 19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배정됐다. 공급되는 타입은 일반 분양 기준으로 전용면적 △74㎡ 21가구 △84㎡ 162가구 △118㎡B 11가구다. 대부분이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역세권ㆍ학세권ㆍ공세권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단지로 꼽히며 이미 지역 시장에서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단 아파트가 들어서는 수성구는 명문 학군을 앞세워 지방시장에서 시세 최상위권을 달릴 정도로 대구를 대표하는 곳이다. 단지는 경신고등학교와 경신중학교와 맞닿아 있고 그 외 범어초, 대구과학고, 대구여고, 경북고등학교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자녀 교육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췄다. 학교들이 밀집한 곳이다보니 학원가도 모여있다.

지하철도 가깝다. 단지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대구 도시철도 2호선 수성구청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이다.

그 밖에 단지 옆 113만㎡ 규모의 범어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범어시민체육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대구 어린이회관과도 인접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

교통과 도시 인프라가 잘 갖춰진 것은 물론이고 수성구청과 대구고등법원 등 행정기관도 가까이에 있어 이들 기관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모든 세대를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했고,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것도 주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5월 견본주택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견본주택관 위치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242-37번지(KTX 동대구역 인근)다. (분양문의: 1855-0414)

출처: 건설경제신문, 최지희 기자(jh606@)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10년만에… 구미의 강남에 아파트 들어선다
다음글 제조업 맞춤 지식산업센터, ‘기흥 테라타워’ 분양 예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