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판교테크노밸리 옆 강남생활권 오피스텔 등록일 2018.11.19
경기도 성남시 판교신도시 역세권 복합단지에 주거용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판교신도시 판교알파돔시티 2개 블록(7-1·17블록)에서 ‘힐스테이트 판교역’(조감도)을 분양한다. 전용 53, 84㎡ 오피스텔 584실과 판매시설로 이뤄져 있다.

알파돔시티는 사업비가 5조원 정도인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단지다. 아파트인 알파리움과 현대백화점, 알파돔타워 등은 개발이 끝났다. 올해 호텔과 이번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판교역이 착공한다. 대형업무시설이 들어설 나머지 2개 블록은 인·허가가 진행 중이어서 내년 착공할 예정이다. 2022년 전체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초역세권으로 신분당선 판교역과 지하로 연결된다.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강남역까지 네 정거장 거리여서 강남생활권인 셈이다.

주변에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아브뉴프랑, 알파돔시티 라스트리트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판교테크노밸리가 인근에 들어서 있고 이곳에 엔씨소프트·네이버·카카오·SK플래닛 등이 입주해 있다. 판교 제2·3테크노밸리도 추진 중이다.

아파트 못지않게 설계돼 주거용으로 손색이 없다. 전용 84㎡는 방 3개, 욕실 2개, 거실 1개로 구성된다. 침실은 분리형과 통합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각 실 안에 층간 소음 완화를 위한 완충재를 비롯해 실별 온도 조절기, 일괄 소등스위치 등을 설치한다. 창문도 결로 성능을 고려한 PVC 이중창으로 시공한다.

스마트폰 하나로 가전제품 등을 모두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서비스(Hi-oT 가전기기 제어)를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와 입주자 카페도 마련할 계획이다.

윤영빈 분양소장은 “소형 아파트나 마찬가지여서 주변 테크노밸리 등의 임직원에게 임대해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직접 입주해 살기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2022년 8월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알파돔타워4에 만들어진다.

[출처: 중앙일보, 안장원 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전남 화순에 첫 브랜드 아파트, 군·읍 도시에도 새 아파트 붐
다음글 힐스테이트 화순, 전남 화순에 첫 최고층 힐스테이트 아파트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