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신분당선 판교역과 현대백화점 연결된 주거형 오피스텔 등록일 2018.11.29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판교신도시 판교 알파돔시티 2개 블록(7-1·17블록)에서 ''힐스테이트 판교역''을 공급한다. 2개 블록 모두에서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이 공급된다. 각 블록별 규모는 7-1블록은 지하 8층~지상 20층 2개동에 오피스텔 516실이며, 17블록은 지하 8층~지상 20층, 1개 동에 오피스텔 68실이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 53㎡와 84㎡다.

알파돔시티사업은 사업비가 5조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단지 개발사업이다. 신분당선 판교역을 중심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판매, 업무, 호텔 등이 함께 개발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알파돔시티 내 마지막 주거시설이다. 특히 공급되는 호실의 88%가 전용면적 84㎡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설계됐다.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신분당선 판교역과 지하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입지다. 인근 현대백화점도 지하를 통해 연결된다. 신분당선 판교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역까지 4정거장이면 갈 수 있다. 신분당선은 향후 용산역까지 연장될 예정이어서 앞으로 강북권으로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만들었지만 아파트 못지 않는 상품 설계를 자랑한다. 먼저 전용 84㎡의 경우 방 3개, 욕실 2개, 거실 1개 구조로 설계됐다. 특히 침실의 경우 분리형과 통합형 가운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대 내에는 층간 소음 완화를 위한 완충재를 비롯해 실별 온도 조절기, 일괄 소등스위치, 미끄럼 방지를 위해 욕실에 미끄럼 방지타일 등이 설치된다. 또 공동현관 원패스 시스템을 비롯해 무인택배함, 전기차 충전설비 등이 설치된다. 특히 스마트폰 하나로 세대 내를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서비스(Hi-oT 가전기기 제어)를 제공한다.

아파트 못지 않는 상품 설계에도 불구하고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알파돔타워4에 만들어지며 유닛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입주는 2022년 8월로 예정하고 있다.

출처 : 조선일보, 김민정 객원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전남 화순에 [힐스테이트] 첫 선… 분양권 전매제한 없어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