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천호·성내3 재개발 구역 더블역세권 [힐스테이트 천호역] 등록일 2019.10.28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말 서울 강동구 소재 천호·성내3 재개발 구역에 ‘힐스테이트 천호역’을 분양한다. 천호대로 인근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인 힐스테이트 천호역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부속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천호역, 섹션 오피스로 구성됐다.

아파트는 총 160가구 규모로 지상 5~45층 높이다. 일부 층 이상에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총 3개 타입이 공급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13~23층 높이로 총 182실 규모, 7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힐스 에비뉴 천호역은 지하 2층~지상 4층, 섹션 오피스는 지상 5층부터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힐스 에비뉴 천호역 지하 상가는 천호역 공용주차장, 지하 보행통로와 연결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천호역이 위치할 천호·성내3구역은 강남에서는 보긴 드문 재개발 구역으로 꼽히고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서울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환승하는 천호역 더블역세권으로 이 노선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은 물론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도심인 광화문역까지 환승 없이 28분, 삼성역까지는 16분이 소요된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강동성심병원 등도 있어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호역은 한강과 가까울 뿐 아니라 더블 역세권이라는 강점이 있다”며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까지 갖춘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 섹션 오피스가 공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삼거리 인근(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9)에 위치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내에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 섹션 오피스의 모형과 유닛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경향신문, 박상영 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사하역 , 전 주택형 순위 내 마감
다음글 광명역 이케아·아웃렛 옆에 새 랜드마크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