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 테라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13일 견본주택 오픈 등록일 2020.03.11


[파이낸셜뉴스]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3일 ''''현대 테라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250번길 15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9만6946㎡ 규모로 지어진다. ''''라이브오피스형'''', ''''업무형'''', ''''드라이브인형'''' 등 3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라이브오피스형''''은 지상 4층~지상 15층에 소규모 기업 특화상품으로 조성된다. 다락공간을 제공해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든다.

''''업무형''''은 높은 층고(5.1~5.4m)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쾌적한 업무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저층부(지하 2층~지상 5층)는 도어 투 도어(Door-to-door) 시스템을 적용한 ''''드라이브인형''''으로 효율적인 물류이동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별도 동으로 조성하는 기숙사는 지상 4층~지상 15층, 총 310실 규모로 공급된다. 298실을 전용 24㎡ 이하의 소형 면적으로 구성했다. 일반형과 다락형의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지하 2층~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인 ''''브루클린381''''도 들어선다. 뉴욕 브루클린의 모습을 재현한 듯 외부 환경 특화 설계를 적용해 도시재생 컨셉의 상업시설로 만들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삼성디지털시티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면서 우수한 교통여건까지 갖춰 기업을 경영하기 유리한 입지"라고 전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6년 10월 입주한 ''''문정역 테라타워 1차''''를 시작으로 ''''테라타워''''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7에 마련된다.

※출처: 머니투데이, 서혜진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힐스테이트 감삼 견본주택 휴관기간 연장안내
다음글 워라밸 챙긴 수원 첫 브랜드 지식센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