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수원 영통역 인근에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등록일 2020.03.25


현대엔지니어링이 `현대 테라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한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250번길 15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9만6946㎡ 규모로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뉴트로 라이프 상업시설 3개동으로 조성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6년 10월 입주한 `문정역 테라타워 1차`부터 `테라타워` 브랜드를 본격 쓰기 시작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지식산업센터 분양에 성공하면서 `테라타워`는 건설업계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원시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테라타워` 브랜드 지식산업센터여서 이 일대 기업들의 관심도 뜨겁다. 삼성 임직원 약 3만4000명이 삼성디지털시티에 근무하고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분당선 영통역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앞으로 2026년에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원천역도 개통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에 접근하기도 용이해 기업 업무 교류는 물론 원활한 물류 이동이 가능하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라이브 오피스형` `업무형` `드라이브인형` 등 3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라이브 오피스형`은 지상 4층~지상 15층에 소규모 기업 특화상품으로 다락 공간을 제공해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도 조성한다. 저층부(지하 2층~지상 5층)에는 도어 투 도어(Door-to-door) 시스템을 적용한 `드라이브인형`으로 조성해 효율적인 물류 이동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7에서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출처: 매일경제, 이한나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워라밸 챙긴 수원 첫 브랜드 지식센터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