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 견본주택 개관…본격 분양 돌입 등록일 2020.12.14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1일(금)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63번지 일원에서 선보이는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도봉구에 공급되는 최초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오피스텔이며,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는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55실 규모로 이뤄진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59㎡ 72실 △74㎡ 169실 △84㎡ 114실 등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고객 방문 시 마스크 미착용,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는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도보권에 지하철 1호선 도봉역과 1·7호선 도봉산역이 있다. 1호선 도봉역을 통해 1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수인분당선 환승역인 청량리역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7호선 도봉산역을 통해 강남구청역까지 환승 없이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정차할 예정이며, 개통 시 도봉역을 통해(창동역 환승) 삼성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 접근성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GTX-C노선은 2021년 착공될 계획이다.

또한 동부간선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동부간선도로는 월릉IC~영동대로 구간에 4차선 도로 터널을 설치하는 지하화 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2026년 계획대로 사업이 완료되면 강남까지 이동시간이 10분대로 줄어들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우선 홈플러스(방학점), 롯데시네마(수락산점) 등 편의·문화시설과 도봉구청, 북부지방법원 등 행정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누원초, 북서울중, 누원고 등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중계동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이 밖에 단지 양옆으로 도봉산과 수락산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중랑천 수변공원, 서울창포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는 전 호실 맞통풍이 가능하고,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전용면적 59㎡는 3베이(Bay) 구조로 거실, 방 2개가 적용되고 74·84㎡에는 4베이 구조, 거실과 방 3개가 적용된다. 특히 생활 패턴 맞춤식 공간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일례로 안방 욕실을 드레스룸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돼 수납공간을 더욱 넉넉하게 확보할 수 있다.

첨단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우선 세대 내부에 10인치 월패드가 설치돼 에너지 관리와 방범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차 위치나 택배 정보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Hi-oT 시스템이 적용돼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전력 회생형 엘리베이터와 태양광 설비 등이 적용돼 에너지 절약에도 공을 들였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는 12월 14일(월)에 청약접수가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17일(목), 정당계약은 18일(금)~19일(토) 2일간 진행된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의 견본주택은 지하철 1호선 월계역 1번 출구(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있다.

※출처: 뉴스원 (nohsm@news1.kr )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힐스테이트 도안 2차, 청약 경쟁률 67대 1
다음글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청약 경쟁률 87대 1…평택 최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