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강남역 도보권 하이엔드 오피스텔… 최상층에 인피니티 풀 등록일 2021.06.10
대한민국 최대 업무지구로 꼽히는 서울 강남대로 중심에 하이엔드(최고급)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11외 5필지 일원에 하이엔드 오피스텔 ‘루카831’을 분양 중이다. 지하 7층~지상 29층, 총 337실 규모에 전용면적 50~71㎡로 지어진다.

가장 큰 장점은 입지다. 오피스텔에서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가 가까워 서울 각지와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 가능하다. 강남역 삼성타운을 비롯해 테헤란로와 서초 법조타운 등 강남 주요 지역도 가깝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쇼핑 시설은 물론 국립중앙도서관과 예술의전당 등 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서울 주요 지역 내 고급 빌라 및 하이엔드 오피스텔 전문 분양컨설팅 회사인 태복플래닝 관계자는 “반경 300m 안에 2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강남역 4, 5번 출구가 위치해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강남에서 신사까지 연결하는 신분당선 연장선 1단계 구간도 오는 2022년 개통할 예정이다.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따라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이 추진되고 양재역을 통과하는 GTX-C노선(양주 덕정역~삼성역~수원역)이 완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개발호재도 있다. 서울시와 서초구의 ‘서초로 지구단위계획 재정비안’에 따르면 서초대로 일대 롯데칠성·코오롱·라이온미싱 부지 등이 오피스타운으로 개발될 계획이다. 서리풀공원 인근 옛 정보사 부지도 첨단기업과 자연, 문화 공간 등이 어우러진 대형 업무지구로 탈바꿈할 것으로 보인다.

‘루카831’은 코로나 19 이후 집이 일터, 취미활동 공간 혹은 파티룸이 되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화설계를 통해 건물 입면 전체를 아치 형태로 디자인한다. 현관 입구부터 아치형 터널로 꾸며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하고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최상층에는 강남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옥상정원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가 조성되고,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채워진다.

약 2.9m의 실내 천장고 설계로 뛰어난 개방감도 선사한다. 창가에 배치된 길이 약 2.7m의 윈도우 시트(window seat)에서는 휴식과 독서 등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력인 전용 54A㎡타입의 경우 11자형 주방에 약 2.7m 길이의 아일랜드 테이블을 배치한다.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를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드레스룸은 소형 주거시설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공간 활용을 선보일 계획이다. 품격 높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하 1층 공용 라운지에 마련된 인포 서비스는 발렛파킹, 무인 택배, 각종 민원 지원 등 전반적인 생활을 관리해 준다.

태복플래닝 관계자는 “루카831은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다”며 “향후 아파트 청약 신청에 제약이 따르는 재당첨 제한이나 거주 지역 제한이 없어 청약자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설명했다. 위탁사는 마스턴제67호강남원PFV㈜이다. 홍보관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1666-1691


※ 출처 : 조선일보, 최승혜 분양리포트 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100% 분양완료
다음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평균 47.25 대 1 경쟁률로 청약 마감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