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견본주택 오픈 등록일 2022.07.22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22일 경기도 동탄2신도시 동탄테크노밸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견본주택을 열고 오피스텔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라이브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128실 규모며, 라이브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구성된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밸리에 조성돼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 여건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약 2㎞ 거리에 SRT동탄역이 자리하고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강남, 잠실, 서울역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했다.



또한 단지에서 직선거리 600m에는 기흥IC가 위치해 있으며, SRT동탄역은 향후 GTX-A노선(2024년 목표), 동탄 트램(2027년 예정), 분당선 연장(계획) 등이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는 바로 옆에 대규모의 선납숲공원이 위치한 숲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반석산 근린공원, 동탄여울공원 등 풍부한 녹지도 인근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여기에 늘봄초, 다원중 등이 도보권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이마트동탄점, 롯데아울렛, 이케아, 롯데백화점 등 문화 및 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도 적용된다. 전용 84㎡ 위주 구성과 함께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인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타입별 4.2m 길이의 광폭 거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 2면 수납 설계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단지가 조성되는 동탄2신도시는 오피스텔 기 공급 물량의 약 80% 이상이 전용 40㎡ 이하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주거형 오피스텔의 희소성이 높은 곳으로 평가된다.

오피스텔의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과 29일 이틀 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8월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오피스텔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테크노밸리 중심에…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166실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