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본촌, 주말에만 1만4000명 북적 등록일 2017.06.07
현대엔지니어링이 2일 개관한 ''힐스테이트 본촌''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1만40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개관 첫날에만 4000여명이 집중되며 부동산 시장의 온기가 돌고 있는 광주에 기대감을 키웠다

''힐스테이트 본촌'' 견본주택은 개관 직후부터 수요자들의 긴 대기행렬이 이어졌다. 특히 견본주택에 마련된 모형도 앞에서는 단지 배치와 동 호수를 확인하려는 수요자들로 북적였으며 유니트입구에는 긴 줄이 형성돼 안내원들의 통제가 이뤄지는 상황까지 연출됐다.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나온 수요자들은 입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북구 거주중인 이 모씨(여·40)는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인프라가 풍부한 첨단지구 쪽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망설였다"며 "힐스테이트 본촌의 경우 분양가도 합리적인데다가 첨단지구의 인프라와 인근 일곡지구의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 청약에 나서려고 한다"고 말했다.

실제 사업지인 본촌동은 광주의 핵심주거지역인 일곡지구, 첨단지구, 양산지구 인근에 있는 곳으로 생활인프라와 교육시설이 이미 구축됐다. 특히 사업지 인근으로 광주의 교육특구로 일컫는 일곡지구가 있어 학군 및 교육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첨단지구에는 대형마트, 첨단병원, CGV, 메가박스 등 쇼핑 및 문화시설이 들어서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하철 2호선 교통호재도 있다. 2호선은 주요 주거지역인 상무, 운남, 수완, 첨단, 일곡, 두암, 풍암, 금호 등을 관통하는 순환선으로 내년에 착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업지 북측으로는 광주 전역을 신속하게 잇는 북부순환도로도 계획돼 있어 앞으로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본촌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본촌은 입지와 상품성을 바탕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프리미엄 단지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졌다"며 "여기에 힐스테이트 만의 각종 특화설계까지 더해져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으로, 청약도 순조로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본촌''은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 동 총 834가구 규모다. 이중 199가구를 일반에 선보일 예정으로 전 가구가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전용 64~84㎡의 중소형 면적대로 구성된다. 청약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가 시작된다.

※출처 :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본촌 199가구 분양
다음글 브랜드 정교화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의 명성을 되찾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