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유형별로 모아두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표 전체내용
분류 내용
A.

회원 가입시 거주지 선택 메뉴는 준공된 현장만 등록 가능하며, 계약자인 경우 본인인증절차(아이핀, 안심체크)를 통해 계약자를 인증하고 있습니다.

A.

고객센터 1644-0620 으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1:1 상담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A.

홈페이지 가입시 입력한 질문과 답을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644-0620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로그인후 고객센터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계약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를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고객님의 1:1상담이 접수되면 상담 분야에 맞는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현장과 협의가 필요한 상담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답변이 완료되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답변완료에 대한 내용이 sms와 e-mail이 발송됩니다.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단지정보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현장명을 더블 클릭하시면 변경 화면이 나옵니다.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는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로그인 후 1:1상담을 통해 입주생활안내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A.

카다로그 화면이 열리지 않는 문제는 윈도우 서비스팩2 설치로 인해 팝업창이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메뉴중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설정> 에서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www.hillstate-hec.co.kr 을 등록하신 후 창을 닫고 새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A.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Java Application 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초기 윈도우의 경우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JVM 은 윈도우 설치시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만, 오래된 버전일 경우나 중간과정에서 파일이 깨어졌을 경우, 또는 일부 Windows XP 리테일 버전에서 파노라마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 JVM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MicroSoft 사이트에서 패치를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시면 VR파노라마가 정상적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MicroSoft JVM 다운받기 http://www.java.com/ko/download/

A.

홈페이지 상단에 도구 → 팝업차단설정기능 체크가 되어있으시다면 팝업차단해제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보안등급을 보통으로 하시면 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