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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유형별로 모아두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표 전체내용
분류 내용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단지정보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현장명을 더블 클릭하시면 변경 화면이 나옵니다.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는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 재발행 방법 : 일간지 신문에 분실공고를 낸 후 2주후에 재발행 됩니다. 해당 분실공고는 계약자가 직접 공증을 받으셔야 합니다.(분실공고에 기재되어야 할 내용은 아파트주소, 아파트 동호수, 아파트이름, 계약자이름, 연락처) - 재발행 절차 : 2주후에 분실공고난 신문 1부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계약자 본인이 해당 분양사무실로 방문하시면 공급계약서 사본을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재발급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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