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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유형별로 모아두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표 전체내용
분류 내용
A.

발코니 결로는 내외부 온도차에 의한 현상으로 서비스면적/전용면적을 떠나 하자사항이 아닙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모든 아파트는 발코니 쪽에 단열공사를 실시하고 있지 않으며, 발코니에서 발생하는 결로는 하자로 규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발코니에서 발생하는 결로는 유지관리를 잘해주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가 잘못되어 결로가 생겼을 경우에는 일단 마른 헝겊으로 닦아내어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곰팡이가 생겼을 경우에는 락스로 닦아내면 효과적입니다.

A.

힐스테이트 기사 점검은 무상서비스입니다. 단 기간경과건이나, 입주자 과실로 발생된 파손건및 자재발생건, 업체 방문건에 대해서는 자재비용및 출장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A.

고객센터 1644-0620 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확인해서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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